반응형
맘스터치, 소고기 버거 첫 출시…단품 4,900원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수제 비프버거 메뉴인 ‘그릴드비프버거’를 20개 가맹점에서 선보이고, 연내 450개점까지 확대 판매할 계획이라고 20일 밝혔다.
‘그릴드비프버거’는 패티를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굽는 정통 수제버거 조리법인 ‘스매쉬드’ 방식으로 조리해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맘스터치 특유의 가성비 DNA를 이식한 두툼한 비프패티가 고소한 체다치즈와 푸짐한 양상추, 토마토와 어우러져 완벽한 맛의 조화와 식감을 선사한다.
반응형
'세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금 반으로 나눠 불만인 여자 (0) | 2022.07.22 |
---|---|
지금 한국 여름이 상대적으로 시원한 이유 (0) | 2022.07.22 |
아줌마가 장학금 타갔다고 분노한 대학생들 (0) | 2022.07.22 |
군대 생활이 빡센 부대 TOP15 (0) | 2022.07.22 |
이무진 측, '신호등' 표절 의혹 부인…"본인 감정 토대 창작물" (0) | 2022.07.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