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수라의 서 천책부 정보 정리

by 퍼주는남자 2022. 8. 22.
반응형

수라의 서 천책부 정보 정리

천책·임무쌍

속성:금

판사:적진으로 돌격하는 것이 내 사명이다!

특징:다방면에 능한 외공형 전열 전사, 생존, 공격, 보조 등 모든 방면의 능력치가 높다.

협객출신

10년 전, 17세였던 임무쌍이 아버지 대신 출정하여 당대 최초의 여장군이 된 이후, 강해는 숙청되었고 외적은 감히 침범하지 못했다. 임 장군의 기세높은 명성 탓에, 천자도 그녀에게 예의를 갖췄다. 그녀의 긴 창은 한 번도 패배의 기록을 남긴 적이 없다. 그녀의 배후에는 묘당, 강호, 그리고 기세등등한 천책부가 버티고 있기 때문이다.

무림절학

【비기:천하무쌍】천책이 “무쌍” 상태에 진입하고 즉시 최대생명치 30%의 생명을 회복한다. 무쌍 상태 시 천책의 받는 피해가 50% 감소되고, 공격력이 50% 증가하며, 일반공격이 범위공격으로 전환된다. 스킬 시전 시 내력이 소모되지 않지만, 무쌍 상태 진입시 내력이 초당 125만큼 감소한다. 공격과 피격 시에는 내력이 회복되지 않으며, 내력치가 0이 되면 “무쌍” 상태가 종료된다.

【용전발방】천책이 창을 휘둘러 자신의 주변 적군을 공격해 대상에게 공격력 120%의 외공 피해를 주고, 스킬 시전 시 자신이 무쌍 상태이면 “용전팔방”의 공격 범위가 증가한다.

【단창부무】 천책이 주변의 적 1명을 선택해 자신과 5초간 결투하도록 한다. 결투 기간에 천책이 결투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 증가하며, 결투 대상 외 천책 주변에 있는 모든 적군에게 2초마다 “위협” 상태가 부여된다. “위협” 상태는 5초간 지속되며, “위협” 상태인 적군은 천책에게 입히는 피해가 10% 감소한다.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오연전의】 “무쌍” 상태 지속시간 동안 천책에 피격된 모든 적군에게 “위협” 상태가 추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