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퍼스널 컬러 선생님 말 안듣는 샤이니 키.jpg

by 퍼주는남자 2022. 8. 20.
반응형

퍼스널 컬러 선생님 말 안듣는 샤이니 키.jpg


새 앨범 컴백을 맞이해 퍼스널 컬러를 진단받으러 간 키
참고해서 의상과 메이크업에 반영하겠다고 함

 

이런 안경은 베스트는 아니라고 하심


 

그래서 반만 씀












 

 

키는 여름쿨톤라이트라서 기본적으로 밝은 색이 최고~


 

ㅎㅎ이정도면 밝지

 






 

 



 

 













 

골드 ㄴㄴ 실버, 스틸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참고하지 않았어

반응형

댓글